반응형
천안함 침몰로 어제 '무한도전'은 탈북소녀 최현미선수가 일본의 쓰바사 선수와 세계 타이틀 매체를 벌였던 경기를 스페셜로 재방송했습니다. 주말 예능 중 본방송을 한 '스타킹'이 시청률 1위를 차지했으나 '무한도전'이 재방송으로 대치한 것을 고려하면 큰 의미는 없습니다. 사실 어제 최현미선수 스페셜은 이번주 토요일에 방송될 맴버들의 다이어트 결과가 더 시선과 관심을 끌었습니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노홍철, 정형돈, 길 등 3명이 몰라보게 달라졌다며 다이어트 최종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예고편을 통해 보면 최종 승자는 노홍철이고, 패자는 정형돈으로 예측됩니다. 우선 노홍철은 탄탄한 식스팩 포스를 풍기는 화면이 공개됐고, 정형돈은 몸무게를 재던 중 깜짝 놀라는 모습이 나오는데 이것은 목표치 감량 실패에 따른 게 아닐까요? 노홍철은 10kg을 감량해 초콜릿 복근을 만들겠다고 공언했는데, 방송 전에 이미 7kg을 감량했다고 했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홍철 등 '무도' 맴버 3명의 다이어트 전쟁은 올해 초부터 시작됐습니다. 3개월간 감량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삭발을 해야 합니다. 이 삭발 벌칙은 '1박2일' 욕지도 편에서 은지원의 난데없는 대국민 사기극(강호동과의 탁구 경기)에 따라 MC몽과 은지원이 삭발을 하면서 '무도' 삭발 아이템을 미리 도용(?) 한게 아니냐며 논란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미 '1박2일'에서 삭발 벌칙 모습을 본 터라 '무도'에서 누가 벌칙으로 삭발을 할지 모르지만 그 재미와 효과는 반감되리라 봅니다.

그러나 노홍철의 10kg 감량과 초콜릿 복근의 의미는 남다릅니다. 다이어트 전쟁 중 공식 연인 장윤정과 헤어지는 등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사람이 힘든 일을 겪을 때는 매사가 귀찮고 목표에 대한 도전의식도 희미해지기 마련인데, 노홍철이 이런 어려움을 딛고 감량 목표와 초콜릿 복근을 만들었다면 이는 '1박2일'에서 은지원과 MC몽의 삭발보다 더 큰 센세이션을 일으킬 만한 일입니다. 그래서 무도팬들은 다이어트 대결에서 노홍철이 승리해 결별의 아픔을 딛고 일어서길 바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미션을 수행하던 노홍철은 그의 트위터를 통해 '아우!~ 단 거 땡겨!'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는 지난 3개월간 그가 먹고 싶은 유혹을 피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가를 단적으로 보여준 것입니다. 사람의 심리상 다이어트를 하면 평소보다 먹고 싶은 것이 더 많아지게 됩니다. 특히 초콜릿, 사탕 등 단것들이 먹고 싶은 것을 다이어트 해본 사람들은 압니다.

노홍철은 방송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면서 지나친 결벽증을 보일 정도로 깔끔합니다. 이번 다이어트에서 10kg 감량은 길에 비해 감량목표가 적지만 체중이 적은 사람이 살 빼기가 더 힘듭니다. 정형돈은 많은 체중에서 10kg을 빼기 때문에 오히려 쉽지만 노홍철은 그리 뚱뚱한 몸매가 아니기 때문에 10kg 감량도 초인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더구나 요즘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초콜릿 복근까지 만들겠다고 했기 때문에 노홍철은 다이어트 목표가 2개이 셈입니다. 정형돈과 길에 비해 더 힘든 목표였지만 노홍철은 그 목표를 다 이루고 당당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홍철은 '무도'에서 상대방을 홀딱 넘어가게 하는 현란한 말솜씨와 철두철미하게 계산적인 사기꾼 기질을 발휘하며 날이 갈수록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도’에서 보여지는 노홍철의 이미지는 말 그대로 캐릭터이며, 컨셉일 뿐입니다. 그래서 시청자들은 ‘무도’에서 보여지는 노홍철을 보고 희대의 사기꾼이라 하지만, 어쩌면 그는 예능적 끼가 철철 넘쳐 흐르는 천재 개그맨인지도 모릅니다.

노홍철-장윤정 커플은 지난해 5월부터 정식 연인관계를 선언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한 만큼 이별 또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연예인 커플 중 두 사람은 가장 센세이셔널한 커플이었습니다. 그런데 10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접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 결별의 아픔은 아무리 위로한다 해도 노홍철에겐 가장 큰 아픔이었을 겁니다. 그 아픔을 딛고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피앙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세명 보면 저도 살을 빼야 겠다는 굳은 의지가 생기는데 돌아서면 까먹어버리고 있다는.. 어휴 끔직해요 저모습들..

  2. 다이어트로 인해 정말 몰라보게 바뀌네요~

  3. 3명 모두 초콜릿 복근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켜줬으면 좋겠습니다. ㅋ

  4. 과연 어떻게 될까요?
    이 세명이 실패하면 다음으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에게도 미션이 주어진다고 했던 듯.
    무도 기대되는데요^^

  5. 몸약해서 만든 복근-김종국 2010.04.05 21:13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단 거 중독에서 복근만든 노홍철이 더 대단하다구요?

    김종국이 언젠가 방송에서 왜 그렇게 운동을 하냐고 해서 대답하는데
    어머니가 강권하셨다 합니다.넌 몸이 약하니까 헬스하라고.그리고 운동해본사람은 알지만 운동도 중독이 있습니다..운동하면 상쾌하고 기분좋으니까 어찌보면 긍정적인 중독이 되는거죠.그리고 허리디스크는 운동과 상관없습니다.이건 제가 하늘척추병원 신과장님께 들은 말입니다!!ㅎㅎ 제가 지금 몸이 안 좋아서 다니던 중에 허리가 아파서 물엇더니..ㅎㅎ그 분말로는 허리디스크는 자세나 유전도 좀 잇고 스트레스가 원인이 많다고 합니다.

    • 흠냥. 2010.04.06 00:35  수정/삭제 댓글주소

      김종국이 그래서 공익갔나보네요.

      몸이 아파도 그 근육 키울 힘은 있어도 군대에서 2년 버틸힘은 없었나 보네요 ㅎㅎ

  6. 초콜릿중독과 운동중독 2010.04.05 21:31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어떤 게 낫나요.ㅋㅋ

    김종국이 복근 만든건 비난받아야 마땅하고

    노홍철은 우쭈쭈우리 이쁜이 하는게 좀 웃기네요.
    뚱뚱해서 몇개월만에 급속히 뺀 사람은 많으니 10년이상
    운동을 꾸준히 한사람은 더 칭찬받아야합니다.이건 뭐 상식인데..ㅎㅎ 운동이 어려운 이유는 갑자기 많이 하거나 남자들의 경우 근육이 빨리 나타나는 남성호르몬때문에 몇개월만에 근육만드는 건 몇년간 꾸준히 하는것보다 쉽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홍철은 대기업간부인 아버지 (우리나라는 특이하게 대기업다니면 정말 수입이 남부럽지않습니다.선진국들중에서 대기업사원들이 수입이 가장 높은 편에 속함/반대로 비정규직이나 소기업은 엄청 낮은 기업간 빈부격차가 큰 나라)와 교사인 어머니밑에서
    어렵지않게 컸으리라 상상해볼수있죠

    어려서 아기수영단도 들었고 등등 은근히 운동을 한 몸매입니다.\보면..그런데 평상시에도 좋으면 바로 해야한다는 가치관도 가지고있지만
    제가 성격공부도 좀햇는데 성격상 자세하기보단 유혹에 약한 쪽 같어요.단거 좋아하고 집에도 맥주니 온갖 인스턴트있고.무도에서 알려졌죠.그런건 사실 음식만 조절해도 빠져요.


    반면 직업군인은 나라를 위해 평생 자유나
    자기몸을 희생하는거라 저는

    모든 직업군인을 존경까진 아니지만 우리나라 국방을 지켜주는 고마운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직업군인들은 자제력이나 규칙을 중시해서
    자녀들이 힘들죠.
    그런데 원래 부모가 목사면 아이들이 비행청소년이란 농담있을정도로 부모가 엄격하면 자식은 반대로 나가는 경우가 많죠.심리학적으로 맞습니다.
    하옇튼
    그런 딱딱한 분위기속에서 자란
    직업군인이 부모인 연예인들 의외로 많습니다.

    가수아이비
    핑클의 이진(춤못추고 몸뻣뻣해서 놀림많이 받은)
    바꿔의 이정현

    윤미래의 아버지도 흑인이지만 군인입니다.

    혼혈배우 이유진의 아버지도 스페인군인인데 한국에 와서 어머니 만난걸로..


    그외에도 몇명 있던데.


    김종국은 직업군인인 아버지때문에 오줌도 여러번 눈후에 물을 눌러야했고 여러가지로 힘들게 지냈더라구요.그가 의대생인 형학비를 냈다고 하더군요.가수로 돈 벌어서.

    하옇튼 허리디스크가 있으면 보통 근육을 강하게 만들어서 약해진 뼈대신 근육으로라도 지탱하라고 병원에서 운동시키죠.

    저도 지금 허리나 골반이 안좋은 여자라
    운동을 하는데 두달간 몇번 안갔어요.
    그만큼 몸아파도 운동꾸준히 하는거 힘듭니다.
    끈기와 인내심.자제력있어야 해요.운동이란게
    김종국이 아픈데도 매일같이 운동을 해온 그의 자제력을

    을 욕하면 안됩니다.

    • 흠냥. 2010.04.06 00:35  수정/삭제 댓글주소

      딴건 제끼고 김종국은 ㅎㅎ

      그렇게 열심히 운동하셔가지고 운동중독까지 되서

      몸에 그런 근육덩어리 달고다녔으면서 김공익 ㅎㅎ

  7. 이게 뭔데???? 2010.04.06 09:01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하나도 궁금하지 않는 이런 것 까지 왜 올리는지...
    그렇게 광고하고 다니고 싶나...쓰다 쓰다 별~....

  8. 안녕하세요. 초보 블로거 입니다. 아름다운 블로그에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시간 나실 때 제블로그도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automobil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