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과 가인의 미니홈피를 통한 비키니 수영복 몸매 대결이 점입가경입니다.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나오기 때문에 두 사람의 비키니 수영복 대결을 지켜보는 팬들은 그저 즐겁기만 합니다. 선제공격은 가인이 먼저 했지요. 가인은 싱가포르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렸는데, 이것은 조권이 입버릇처럼 말하고 있는 '오방실'에 대한 복수였어요. 가인은 오방실이란 여자가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지만 조권이 '우결'에서 '오방실, 오방실' 하는 것을 별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비키니 사진으로 복수한 거지요. 왜 하필 비키니 사진이냐구요? 조권은 가인이 핫 팬츠만 입어도 경기를 일으킬 정도로 가인의 노출을 꺼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키니로 조권을 깜짝 놀라게 한 겁니다.


아니나 다를까요? 가인의 비키니 사진을 본 조권은 가인의 미니홈피에 '누나 섹시하다. 근데 왜 공개하고 그래, 손가인!' 하고 귀여운(?) 질투를 보였습니다. 이에 대한 가인의 반응에 빵 터졌습니다. '너만 보겠다는 심보냐? 히히히' 그런데 조권은 질투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에는 이'라는 건가요? 조권도 자신의 미니홈피에 수영복 사진을 공개한 겁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 '복수'라고 썼는데, 이것은 물론 가인의 비키니 사진 공개에 대한 복수를 의미하는 겁니다. 그런데 그닥 꿀복근은 보지지 않네요. 수영복 사진에 자신이 없어서 그런가요? 조권은 처음 공개했던 수영복 사진을 지우고 고개를 숙인 채 몸에 문신을 한 사진이 떠 있습니다. 처음 공개했던 수영복 사진은 왜 삭제했을까요?


위 사진이 처음 공개했던 사진입니다. 그런데 2PM의 택연 뿐만 아니라, '추노'에 나오는 장혁, 한정수 그리고 '신불사'에 나오는 송일국의 명품 몸매에 비해 조금 모양이 빠지죠? 조권은 나름 자신이 있어서 이 사진을 올렸는데, 조금 빈약해 보입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으로 바꾸었습니다. 사진을 보니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데, 위에 공개한 수영복 사진보다 몸매가 좀 나아 보이지 않나요?

조권과 가인의 비키니 수영복 사진 공방전은 뭐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지만 두 사람이 출연하는 '우결'때문에 시선과 관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미니홈피에 사진을 올리는 일은 친구(일촌) 간에 안부를 전하는 일입니다. 그런데 조권-가인의 비키니 공방전은 '우결'의 연장선 상에 있습니다. 가상의 아담부부로 출연하면서 서로에 대한 간섭과 사랑을 미니홈피에 남기는 것입니다. 만약 두 사람이 '우결'에 출연하지 않은데도 이렇게 비키니 공방전을 벌였다면 당장 열애설이 났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두 사람은 가상부부가 아니라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니냐고 오해를 받고 있는데, 실제로 사귄다면 이렇게 드러내놓고 관심을 표시할까요? 조권과 가인은 신세대라 그럴지도 모르죠. 하지만 두사람의 사랑은 어디까지 예능 프로의 연장선상에 있지, 실제로 사귀는 단계까지는 아닌 듯 합니다.

요즘 ‘우결’에서 조권-가인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 합니다. 두 사람은 아담부부로 신세대 부부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밀카커플 박재정-유이, 실제커플 김용준-황정음이 하차한 후 ‘우결’은 조권과 가인이 이끌어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결’ 1기 최고의 커플이라고 하는 크라운제이-서인영이 큰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끌었는데, 이들 부부는 성인 냄새가 났다면 조권-가인은 20대 초반의 풋풋함이 살아있어 더 설레임이 많습니다.

조권-가인은 ‘우결’의 가상부부지만 실제로도 사랑하는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만큼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는 얘기입니다. 지금까지 가상부부로 등장한 ‘우결’ 커플 중 실제 커플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어울린다면 ‘우결’ 사상 최고의 커플이 아닐까요?

Posted by 피앙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힛, 둘이 너무 잘 어울림.

    • http://freeonsee.vxv.kr 각종 운세 무료로 봐 주는데 기가 막히게 잘 봐 주네요 !! 2010.03.12 21:08  수정/삭제 댓글주소

      http://freeonsee.vxv.kr 각종 운세 무료로 봐 주는데 기가 막히게 잘 봐 주네요 !!

  2. 우결최강의 쇼 2010.03.12 17:54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조권 가인 커플은 우결의 성격을 가장 잘 파악했고, 잘 맞는 커플로 보인다.

    초기 서인영-크라운J가 우결의 최강커플이었고, 이들 역시 리얼-설정 논란이 있었지만, 아담커플은 리얼-설정 논란외에 우결의 외연 자체를 넓혀놓았다. 우결은 이미 TV프로그램 밖으로 확장되었고, 동시대에 함께 활동 중인 아이돌로서 화제의 중심세 쉽게 설 수 있는 장치가 되었다.

    이들의 불장난(?)은 스캔들이란 오명이나 비난을 떠나 공식적이고 포장된 스캔들로서 작동합니다.

    정말 우결로서는 대단한 보배를 만난 것이 아닐 수 없으며...향후 커플이 우결에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3. 연예인처럼 간지나게 코디 해줄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가방& 신발 특가로 나왔던데 한번 가보세요

    http://thecocam.aaco.kr ← 여기예요~

    여기가시면 남자옷도 캐쩔게 코디됐음니돠~~

    참고하시구~ 늘 행복한 하루 보네세요 ^^

  4. 시간남 한번 봐야겟군요.
    가끔씩 보는 티비에 비치는 조권의 끼가 장난이
    아니란 것은 느겼는데 우결에서 커플로 나오나 봅니다.

  5. 나그네 2010.03.12 22:21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주소

    드디어 피앙새님 성향을 알았네요.

    그토록 여자연예인, 여자 아이돌 멤버에 대해선 비난만 하시더니,

    조권, 가인 커플.. 특히 조권엔 찬양하는 걸 보니,

    대략 알겠습니다... 어떤 눈으로 연예인을 보고,

    연예 블로그를 쓰는지...

    꼭 네이트 뉴스 사이트에 보면,

    우결 보면서 조권,가인 커플 찬양하는 여자들이

    다른 여자그룹, 여자 연예인에겐 악플을 서슴없이 내뱉던

    기억이 교차합니다.

    오늘 내용도 그냥 뉴스에서 다 나온 가쉽 정도인데,

    뭘 또 대단한 것 처럼 쓰셨는지.. ㅎㅎ

    언제는 소녀시대 서현한테 우결을 예능으로 안찍고 다큐로 찍는다고

    악을 쓰시더니..

    조권, 가인 글에선 가상커플이라고 전제하고 쓰시고..

    이중잣대가 눈에 훤히 보입니다.

    따님이 읽어도 부끄럽지 않는 글을 쓰시길 기원합니다.

    • 꼬마 2010.03.13 03:31  수정/삭제 댓글주소

      저도 그동안 좀 지나치다싶을 정도로 주관적이고 편파적인 글을 올리시는 게 아닐까 생각했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블로그에 주관적인 글을 쓰는 게 잘못된 건 전혀 아니지만... 어조가 좀 단정적인 듯해서 살짝 걸리기는 하네요...;;
      이렇다, 저렇다 등의 어조보다는 보다 완곡하고 우의적인 어조가 좀 더 반응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6. 어린 연인의 풋풋함을 가상으로나마 보여줘서 아줌마는 아주~귀엽고 재밌게 보고있다는^^:

  7. ((( 사귀게 된 와 함께 이슬람 )))

    http://www.acquainted-with-islam.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