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

가인 비키니 공개, 조권의 반응은 어떨까?

by 피앙새 2010. 3. 8.
반응형
요즘 여자 연예인들의 비키니가 대유행인가 봅니다. 드라마 '신불사'에서 한채영, 한고은, 유인영 등 S라인을 뽐내는 여신급 배우들의 비키니 연기에 이어 브아걸의 가인이 미니홈피에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은 가인이 얼마 전 싱가포르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인데, 여배우 몸매를 뺨치고 있습니다. 가인은 미니홈피에 사진을 올릴까 말까 고민했다고 했는데, 그녀는 왜 사진 공개를 꺼렸을까요?

뭐, 조권과 가인은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할 뿐 실제로는 아무런 관계도 아닙니다. 그러니까 조권 입장에서는 가인이 비키니를 입던 입지 않던 아무런 상관도 할 바가 아닙니다. 그런데 예능 프로에서 맺은 가상커플 인연 때문인지 몰라도 조권은 가인을 실제 연인 이상으로 대하고 있습니다. '우결' 프로그램을 보면 조권의 가인에 대한 애정, 관심, 사랑, 집착의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가인이 미니홈피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려다 잠시 꺼린 것도 조권을 의식했기 때문이 아닐까요? 조권은 '우결'에서 가인이 다른 사람들 앞에서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 것을 아주 싫어 했습니다. 얼마전에 '우결'에서 가인이 미니 스커트를 입은 자기 사진을 조권에게 잠잘 때 끼고 자라고 하자, 조권은 '너무 야하다'며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일단 예능이지만 가인이 자기 부인이기 때문에 너무 야한 옷차림은 막겠다는 것이 조권의 생각입니다. 그래서 가인은 미니홈피에 모든 사람들에게 다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일촌'들에게만 공개하는 것도 신중히 고민했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조권이 가인의 미니홈피에 있는 비키니 사진을 본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아마 깜짝 놀랄 것입니다. 가인에게 당장 전화를 걸어 '빨리 남사스런 사진 좀 내렷!~'하고 말하지 않을까요? 그러면서도 조권은 속으로는 가인의 비키니 사진을 예의 주시하며 구경할 것 같은데요...ㅎㅎㅎ 조권은 '우결'에서 가인에게 뽀뽀를 해달라고 조르며 아기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은 조권-가인이 실제로 사귀고 있다고 착각할 정도로 '우결' 최고의 커플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가인이 미니홈피에 비키니 사진을 게재한 것을 두고 '우결' 제작진이 조권의 반응을 에피에 담아내도 아주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에피 어떨까요? 우연히 가인의 미니홈피를 방문했다가 가인의 비키니 사진을 보고 깜짝 놀라 가인에게 당장 삭제하라고 해놓고, 조권은 가인의 사진을 자기 PC에 저장해놓고 틈만 나면 보는 장면은 생각만 해도 웃기지 않나요? 조권의 행동으로 봐서 그러고도 남겠지요?

가인이 공개한 비키니 사진을 보니 여신 포스를 자랑하는 한채영보다 더 늘씬합니다. 가인은 조권의 생각과는 달리 은근히 노출을 좋아하는 듯 합니다. 작은 체구에 몸매는 청순글래머 신세경에 버금갑니다. 무대 위에서 시건방춤을 추며 '아브라카다브라' 노래를 부를 때 드러나지 않았던 가인의 섹시함이 그대로 노출된 이 사진을 두고 조권과 -가인 사이에 벌어지는 해프닝이 궁금해집니다.

조권은 현재 가인의 비키니 사진을 보지 못했나요? 아직까지 조권의 반응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여자 연예인들의 비키니가 유행이라 가인도 '나도 한 몸매 한다구요'라고 그녀의 몸매를 공개했는지 몰라도, 이 사진 한장에 네티즌들은 공개된 가인의 비키니보다 조권의 반응을 더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조권-가인을 '우결'의 가상부부가 아니라 실제 연인처럼 생각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