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

'해투', 세븐의 억울한 태도논란

by 피앙새 2010. 9. 3.
반응형
예능 프로에서 게스트로 출연해서 최선을 다하지 않거나 버릇없는 자세로 종종 '태도 논란'을 빚기도 합니다. '세바퀴'에 출연했던 f(x)의 크리스탈이 대선배 송대관, 태진아 앞에서 다리를 꼬고 앉았다가 비난을 받거나 설리가 성의없는 인터뷰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해티투게더3'에 출연했던 세븐의 태도논란은 상황이 좀 다릅니다. 태도논란으로 비난 받기엔 좀 억울하다는 거죠.

세븐이 태도 논란을 빚은 것은 '막대과자 게임'입니다. 이날  박지선과 짝이 되어 막대과자를 입에 물고 먹는 게임인데, 박지선과 가까이 다가가기가 쑥스러워 7cm를 남겼습니다. 그런데 함께 출연한 소유진-진이한 커플은 입술이 닿을 정도로 아찔한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소유진커플에 비해 세븐은 상대적으로 시청자들이 보기에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지 않았다고 '태도 논란'이 빚어진 것인데, 소유진-진이한 커플은 좀 다릅니다. 이 커플은 영화 '탈주'의 두 주인공입니다. 영화속 커플이기 때문에 키스신 등 찰떡 궁합으로 막대과자 게임에서 입술이 닿을 정도로 과자를 먹는 것은 아무 일도 아닙니다.


그런데 세븐은 좀 다릅니다. 8년 동안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세븐으로서는 막대과자 게임이 부담스러웠을 겁니다. '예능은 예능일 뿐 오해하지 말자'라고 할지 모르지만 무의식 중에 세븐은 박한별을 의식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세븐의 상황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소유진 커플과 비교해 예능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며 '태도 논란'으로 모니 세븐은 억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에 세븐이 박지선과 입술이 닿을 정도로 아찔하고 민망한 장면을 보였다면 또 이런 말이 나왔을 겁니다. '세븐 박한별 두고 박지선과 아찔한 키스신 연출'이라고요. 세븐이 공개적으로 적극적인 커플게임을 하는게 오히려 이상한 상황입니다. 보기에 따라 다르지만 세븐은 자신의 입장에서 나름 최선을 다한 것이고, 오해를 살 수도 있었지만 박지선을 무시하는 태도를 보인 것은 아닙니다.

글쓴이는 세븐이 문제가 아니라 '해투3' 제작진이 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토크쇼인데 게스트를 초대해놓고 '커플게임'이나 시키는 것은 억지로 웃음과 재미를 연출하기 위한 최악의 시간떼우기 게임이었습니다. 이런 게임이 아니더라고 '손병호게임' 등 웃음을 유발할 수 있는 게임이 많은데, 왜 굳이 커플게임을 시켰는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영화 '탈주'의 두 주인공 소유진과 진이한을 의식해서 준비한 게임같은데, 한 커플은 맞을지 몰라도 세븐-박지선에겐 맞지 않는 게임이었습니다.


세븐은 미국에 있을 때 박한별과 공개 연인임을 고백했습니다. 오랫동안 비밀로 연인사이로 지내오다가 언론매체에 의해 연인사이가 포착됐지요. 박한별이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자, 세븐은 연인 사이임을 밝혔습니다. 얼마전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8년간 변함없이 박한별과 사귀어 온 비결을 공개한 후 많은 사람들로부터 격려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일반인도 8년간 연인사이를 유지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세븐과 박한별은 연예인 신분에서 오랫동안 예쁜 사랑을 해오고 있으니 박수 받을만 하죠.

이런 상황들은 이미 '무릎팍' 등 각종 프로에서 이미 밝혀진 일입니다. 만약 '해투3' 제작진이 세븐과 박한별의 아름다운 사랑을 조금만 헤아렸다면 게스트 세븐을 두고 커플게임을 연출하지 말았어야 합니다. 세븐이 박지선과 막대과자를 입술이 닿을 정도로 먹지 않은게 무슨 큰 잘못인지요? '해투3'는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커플게임으로 오히려 시청자들로부터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심야 토크쇼인데, 토크는 없고 시종일관 게임으로만 일관해 '해투3' 사상 역대 최악의 프로였지 않았나 싶습니다.


가수 비도 '해투3'에 이효리와 함께 출연했지만 세븐처럼 이런 민망한 게임은 하지 않았습니다. 비와 이효리는 연인설이 나돌기도 한 사이지만 토크로 일관했습니다. 물론 세븐은 자신의 앨범 홍보차 나온 거지만 앨범 홍보는 고사하고 제작진의 이상한 커플게임으로 태도 논란의 희생양이 되고 있습니다.

세븐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박지선이어서 세븐이 일부러 가까이 가지 않았다고 하지만,  신세경 등 다른 톱여배우가 나왔다 해도 마찬가지였을 겁니다. 아니 오히려 더 민망해서 가까이 가지 못했을 겁니다. 세븐의 입장을 조금만 생각한다면 '태도' 운운하며 비판할 일은 아니라는 겁니다. 물론 세븐이 표정관리를 하지 못한 것은 아쉬운 대목입니다. 박지선에게 가까이 다가가지 않더라고 웃는 모습을 보였다면 오해를 받지 않았을 겁니다. 세븐은 예능 프로에 익숙하지 않아 당황한 모습이 최선을 다하지 않은 것으로 비춰진 것입니다. 그래서 세븐의 '태도 논란'은 좀 억울한 면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