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

장윤정, 루머 해명에 나선 이유

by 피앙새 2010. 6. 23.
반응형
노홍철과 장윤정이 사귄다고 했을 때 처음에는 어딘가 모르게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친구 혹은 연인처럼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아 의외로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은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공식 연인을 선언한 지 10개월 만에 님이 아닌 남이 되었습니다.

장윤정은 결별을 발표할 당시 '노홍철에게 단 1%의 나쁜 감정도 없다. 부모님도 반대할 이유가 없는 훌륭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노홍철은 '여러 이유가 떠돌았지만 말을 아끼는 것이 좋을 듯하다. 남여 사이의 일은 딱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면서 직접적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침묵했습니다. 장윤정과 노홍철의 결별 사유를 아무리 곱씹어봐도 도대체 왜 헤어졌는지 그 까닭을 전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결별 이유가 석연치 않다보니 장윤정을 두고 정
치인과의 관계, 미국도피설 등 확인되지 않은 온갖 악성 루머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장윤정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일체 언급을 하지 않다가 최근 5집 앨범 '올래'로 2년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하면서 적극적으로 해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5일 장윤정은 YTN '뉴스&이슈'에 출연해 여자 연예인으로 살아가면서 힘든 점과 노홍철과 이별후의 심경 등을 털어놨습니다. 또한 16일에는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노홍철과 결별 후 근거없는 루머때문에 마음 고생한 사연을 밝혔습니다. 또한 20일에는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에서 정치인과의 임신설에 대해 '건강진단서까지 공개할 생각을 했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노홍철과의 결별 후 언론과의 접촉을 피하던 장윤정이 왜 이렇게 적극적인 해명에 나선 걸까요? 장윤정은 노홍철과 결별 당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3개월 만에  5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방송출연이 불가피하게 됐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려면 결별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해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최근 잇따라 방송에 나와 노홍철과의 결별 후 심경은 물론 그녀를 둘러싼 루머들에 대해 적극적인 해명에 나서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장윤정의 해명은 한편으로는 결별의 아픔을 간신히 추스리고 활동하고 있는 노홍철에게 또 다른 아픔으로 다가올지 모릅니다.

장윤정이 갑자기 해명에 나선 것에 대해 대중들은 그녀가 5집 '올래' 때문이 아니냐며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차마 꺼내기 힘든 정치인과의 관계, 임신설 등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YTN에서 '그동안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 직접 나서서 해명하면 또 다른 오해가 생기고 저마다 다르게 해석할 것 같아 그냥 속으로 삭이거나 아니면 일기를 쓰며 속을 달랬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오해가 생길지 모른다며 속으로 달랜다던 루머를 방송에 출연해 직접 해명하고 있는 걸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가만히 두고 볼 수 만은 없었던 것일까요?


비록 결별을 했지만 노홍철은 한 때 사랑하던 사람이었습니다.
장윤정은 노홍철과 아직까지 연락을 주고 받으며 친구처럼 지낸다고 했습니다. 장윤정이 방송에 나와 결별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할 때마다 노홍철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노홍철은 반대로 방송에서 결별에 대해 거의 언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남자라서 입이 무거워 그런 건만은 아닙니다. 장윤정의 방송활동 재개와 루머 해명으로 인해 노홍철은 좋든 싫든간에 결별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불거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되면 노홍철은 장윤정과의 결별을 둘러싼 문제로 직간접적으로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연예인도 보통사람과 다를 바 없이 사랑을 합니다. 다만 대중들의 시선과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이라 톱스타들의 연애와 결혼을 두고 이러쿵 저렁쿵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장윤정-노홍철 결별을 두고 떠돌고 있는 루머들은 사실 해명할 가치조차 없을지 모릅니다. 이런 루머들은  기획사에서 보통 무시하거나 무대응을 하는게 보통인데 장윤정이 왜 굳이 해명에 나섰는지 모르겠습니다.

톱가수의 임신설은 연예기자들도 함부로 꺼내기 힘든 메가톤급 화제입니다. 장윤정이 5집 앨범과 방송활동을 재개하지 않았다면 항간에 떠도는 허무맹랑한 루머들에 대해 적극적인 해명을 했을까요? 연예인은 항상 추측과 루머가 난무하기 마련입니다. 장윤정이 적극적인 해명에 나선 것은 그녀의 5집 발표, 방송활동 재개와 무관하지 않다는 의심을 살 수 있습니다. 과연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 것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