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코레일유통 추석맞이 한상차림 라이브 커머스

by 피앙새 2022. 8. 26.
반응형

코로나19도 힘든데, 올여름은 폭염과 폭우로 유남히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순환하는 계절의 섭리는 거스를 수가 없죠. 아침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게 가을이 저만치서 오고 있네요. 다음달 910일이 추석이죠. 올해는 추석이 좀 빠르네요. 폭우와 장마로 물가가 하늘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습니다. 주부들 장보기가 무서울 정도죠. 그래서 코레일유통이 추석맞이 한상차림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합니다.

코레일유통은 유통 광고 전문기업니다. 한국철도공사의 계열사로 코레일과 함께 성장해온 기업이죠. 기차를 타러 역에 가면 '스토리웨이(Storyway)' 편의점이 있죠. 이 편의점이 코레일유통에서 운영하는 겁니다. 코레일유통은 8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데요, 지역 특산품 자체 브랜드 '고향뜨락'과 상생 물류지원사업 및 청년창업 지원매장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코레일유통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한상차림 라이브 커머스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짜는 829() 오후 2시입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롤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철원오대쌀과 농협 안심한우 등입니다.

라이브 커머스는 어디서 할까요? 아래 사이트에서 합니다. 이곳을 통해 실시간 시청은 물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우 X 철원오대쌀] 코레일유통 추석 한상 차림 특집

코레일유통의 라이브 방송

view.shoppinglive.naver.com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끝나면 못사냐고요? 아닙니다. 방송 이후에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831일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 그럼 추석맞이 한상차림 라이브 커머스에서 파는 쌀과 한우는 얼마나 저렴할까요? 코레일유통에서 추석 맞춤형 상품 구성 및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고물가에 추석 선물을 엄두도 내지 못하는 국민에게 아주 착한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영주 한우를 볼까요? 대형마트나 백화점에 가면 헉~ 소리가 날 정도로 한우 비쌉니다. 코레일유통에서 판매하는 영주 한우의 경우 종합세트1은 등심 300g, 국거리 300g61,500원입니다. (22.2% 할인) 종합세트2는 등심 300g, 채끝 300g93.200원입니다. 이 가격도 25.4% 할인된 겁니다. 추석 때 많이 먹는 구이용 세트는 등심 500g, 채끝 300g, 특수부위 200g140,300원입니다.(15% 할인)

반응형

영주 한우 유명하잖아요. 해발 1,439m의 소백한이 내뿜는 맑은 공기와 청정수로 키운 영주 한우 선물세트는 등심과 채끝, 특수부위 구이 및 국거리 등으로 준비해 추석을 준비하는 주부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준 상품입니다.

다음 철원 오대쌀 볼까요? 쌀 하면 철원평야에서 생산한 오대쌀이 유명하죠. 판매하는 쌀은 2022년산 햅쌀입니다. 가격은 4kg 21,500(4.4% 할인), 10kg45,500(3.2% 할인)으로 라이브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좋은데, 라이브 커머스 기간 중 구매한 상품은 전 상품 무료로 배송해준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추석 선물하면 가격도 좋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이번에 판매하는 철원 메뚜기표 오대쌀은 물, 바람, 공기까지 맛있는 철원의 대표적인 상품이죠. 오대쌀로 지은 밥은 씹을 때마다 구수한 단맛이 느껴지고요, 쫀득한 식감으로 찾는 사람이 많은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라이브 커머스는 이벤트가 있잖아요. 방송 시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 구매왕, 전체 구매왕을 각각 10명씩 선정합니다. 그래서 가마솥곰탕 400g 5, 이대명과 전병(해운대3)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코레일유통은 "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풍성한 명절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추석 한상차람 특별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다.""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국내 우수 농축수산물의 발굴을 통해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해 지역 생산농가와 상생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우리 먹거리 제공에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코레일유통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한상차림 라이브 커머스는 우수 중소기업과 지역 생산농가를 위한 것입니다. 아울러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것이기도 하죠. 추석 선물 사러 백화점, 대형마트, 전통시장에 가지 않고 사무실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와 철원 오대쌀을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최대 약 2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다고 하니 꼭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