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최선을 다한 이배영! 당신이 진정한 챔피언입니다.

by 피앙새 2008. 8. 13.
반응형
역도 이배영선수! 당신이 진정한 챔피언입니다.

베이징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이 정말 눈물나게 잘 싸우고 있습니다. 때로는 통쾌하게, 때로는 안타깝게, 때로는 아슬아슬한 장면을 연출하며 TV로 경기를 지켜보는 우리 국민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메달에 관계없이 지금까지의 우리 선수들중 가장 감동을 준 선수가 있었습니다. 바로 역도의 이배영선수입니다. 정말 눈물나게 감동적인 경기였습니다.

뜻하지 않은 다리부상(근육경련)으로 잘 걷지도 못하는 상태에서도 끝까지 바벨을 들어 올리다 쓰러진 당신을 보며 얼마나 가슴이 아프던지요? 쓰러진 몸을 일으켜 세우고 나서 관중들을 향해 그 특유의 살인미소를 지어보이던 이배영선수! 정말 웃는게 웃는게 아니었습니다. 그 웃음속에 얼마나 많은 회한과 안타까움이 있었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쓰러지면서도 끝까지 바벨을 놓지 않으며 투혼을 발휘한 이배영선수가 자랑스럽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다리에 쥐가 나서 고통이 극에 달했을텐데 경기장에 들어서며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며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았던 당신! 용상 3차시기까지 모두 실패하고 선수대기실로 들어가면서, 얼마나 안타까우면 울부짓으며 소리쳤겠습니까? 

이런 이배영선수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이배영선수의 그 투혼의 정신을 어찌 말로 다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이배영선수 박태환선수처럼 다큐프로그램 만들어 방송해 주세요!"
"이배영선수는 우리 한국선수단중 최고의 선수입니다."
"짱꼴라(중국)도 박수치게한 이배영선수가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올림픽 최고의 감동이며, 이배영 선수는 우리의 진정한 영웅입니다!"
"이배영선수 웃는데, 저는 가슴속으로 웁니다!"
 
<다음 2008 베이징올림픽 네티즌 응원방중에서...>

국제역도연맹(iwf)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한국의 이배영선수가 다리 부상속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한 것은 그가 진정한 올림픽 챔피언이란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제역도연맹 홈페이지에는 부상투혼의 정신을 보여준 이배영선수의 사진이 게재돼 있습니다. 우측)

또한  이배영선수에게 순금팬던트를 주자며 다음 네티즌응원방에는 서명운동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서명인원 목표를 5천명으로 잡았는데 벌써 목표를 훨신 초과 달성하며 많은 누리꾼들이 참여하고 있네요. 우리 국민들은 이배영선수가 보여준 그 투혼의 정신을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선을 다한 진정한 챔피언 이배영선수에게 순금팬던트를 만들어주는데 동참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http://petition.beijing2008.media.daum.net/petition/view?id=197

올림픽에 출전한 우리 선수들은 경기가 끝난 선수도 있고, 아직 끝나지 않은 선수들도 있습니다.
이배영선수가 보여준 것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투혼을 발휘해 준다면 우리 선수들 모두 진정한 올림픽 챔피언이고, 영웅입니다. 끝까지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이배영선수에게 무한한 찬사를 보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