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정보

예능 프로에서 비(Rain)의 변신은 무죄 [패떴]

by 피앙새 2008. 11. 16.
반응형
월드스타 비(Rain, 정지훈)의 예능 프로 출연으로 팬들은 즐겁습니다.
비가 출연하는 예능 프로는 시청률도 동반 상승하고 있어 비가 예능 프로를 먹여 살린다는 말까지 나옵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패밀리가 떴다에 나와 그의 예능적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비가 월드스타 배우이면서 가수라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그는 예능 프로에 완전히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래서 비가 예능 프로에서 재미를 위해 변신하는 것은 무죄(?)입니다.

이번주 패떴의 하이라이트는 비가 춘 산토끼춤입니다. 일명 '산토끼 Yeah~!'라고 불리는 춤을 비가 먼저 선보였는데, 가발을 쓰고 예의 그 화려한 춤솜씨를 보여줍니다. 비의 이번 5집 앨범 수록곡 중 후레쉬 우먼(Fresh Woman)에 복고 헤어스타일과 트레이닝복을 입고 패떴 멤버들이 비의 춤을 따라 합니다.
아이돌스타 대성은 역시 비의 산토끼춤을 잘 따라 합니다. 그러나 이천희, 유재석, 김수로, 윤종신 등의 산토끼 춤은 엉성, 주춤, 어색함으로 또 다른 웃음을 주었습니다. 비가 산토끼 춤 하나로 패떴의 전체적인 재미를 살려준 것입니다. 비가 산토끼춤 하나로 패떴마저 쥐락 펴락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주 패떴에서 비의 예능적 끼와 재능은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4년전에 이효리와 함께 멋진 탱고춤을 추었던 비는 패밀리들과 함께 잠자리에 들기전에 털신에 파자마 차림으로 이효리와 탱고춤을 재연합니다. 화려한 무대에서 펼쳐진 유고걸과 레이니즘의 환상적인 무대가 아니었지만 예능 프로 패떴에 맞는 코믹 무대를 선보인 것입니다. 파자마 차림으로 비와 이효리가 야밤에 추는 탱고는 재미도 있었지만, 아직 녹슬지 않은 4년전 탱고춤 실력이 놀라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엉성천희와 아침 식사당번이 된후에는 '비와 희'라는 새로운 라인을 만들며 얼큰 매운탕을 만드는 과정에서 잠옷 바람 낚시, 밀가루 반죽을 하며 촐싹되는 모습 등 월드스타와는 전혀 다른 푸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를 주었습니다. 비의 변신은 마치 섹시컨셉 이효리의 변신과 비슷합니다. 이효리도 뮤지션으로 무대에 설 때와 패떴에 출연할 때의 모습이 완전히 극과 극입니다. 이렇게 가수가 무대에 설 때 완벽한 모습으로 보이다가 예능 프로에서 망가진(?) 모습을 보면 그 자체가 시청자들은 즐겁습니다.

비는 국내에 귀국해서 제 5집 레이니즘(Rainism)을 발표후 무릎팍도사, 상상플러스, 해피투게더 등에 출연하고 지난주와 이번주에 패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비의 예능 프로 출연이 그의 월드스타 이미지에 좋지 않는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에겐 천부적인 예능적 피가 흐르고 있는 듯 합니다. 어떤 예능 프로에 출연을 해도 금방 적응을 잘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수로서 무대에 설 때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지만 예능프로에서도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비)

비의 예능적 끼는 패떴에 출연하고 있는 김종국과 비교가 됩니다. 김종국은 군복무후 패떴에 출연한 이후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어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이른바 김종국 띄워주기까지 해서 요즘 조금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는 어느 프로든 그 프로의 성격에 맞게 예능적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습니다. 각 방송사에서 비를 출연시키기 위해 안달하는 것은 비가 단순히 월드스타라서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비의 예능적 자질을 알고 있고, 또 이런 끼를 방송에서 보여주면 그만큼 시청률이 올라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비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가 시청률이 높아진 것은 비가 그 프로에 맞게 예능적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했기 때문입니다.

연말까지 국내에 머무는 동안 비가 얼마나 예능 프로에 출연할지 모릅니다. 그는 내년초 아시아판 스페셜 앨범 발매와 아시아 투어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짧은 기간 국내에 머무는 동안 팬들에게 보다 많은 것을 보여주기 위해 비가 예능 프로에서 변신하는 것은 아주 즐겁고 유쾌한 일입니다.

반응형

댓글